‘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골드플러스TS샴푸’ 스페셜 패키지 생방송을 실시한다. 방송은 오는 20일(금) 오후 2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TS트릴리온은 이번 방송에서 총 3가지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품(500g) 4개, 여행용(100g) 4개, 무료체험분(6g) 4개로 구성된 샴푸 구성과 본품(500g) 3개에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본품(500ml) 1개, 여행용(100g) 4개, 무료체험분(6g) 4개의 트리트먼트 구성, 본품(500g) 8개와 무료체험분(6g) 8개로 구성된 매니아 구성 등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프리미엄 보석인 금,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를 함유했다.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는 퀴노아를 이용한 식물성 펩타이드를 함유하는 원료로 뛰어난 수분 보유력과 효과로 각질을 케어해 두피와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특허 성분인 GP Complex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은 무너진 유o수분 균형과 과도하게 발생한 각질, 피지 등에 의하여 탈모 고민이 커지는 시기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TS트릴리온이 자신 있게 선보인 최신 역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골드플러스TS샴푸’ 스페셜 패키지는 20일(금) 롯데홈쇼핑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22일(일) 오후 12시 30분 홈앤쇼핑과 오후 6시 25분 GS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