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예그리나 컬러플로어
노루페인트(대표 조성국)가 인테리어 에폭시 바닥재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 매출이 전년비 35%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으로, 실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출시 후부터 주목을 받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는 노루페인트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 자체의 ‘기술력’, 인테리어 바닥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등 삼박자를 통해 2018년 출시부터 페인트 대리점 및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2년만에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는 폭넓은 컬러선택과 다양한 문양, 색감 연출이 가능하다. 노루페인트의 기본 20개 컬러는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컬러조합을 할 수 있다. 문양 역시 작업자의 작업 방식에 따라 새로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안하고 선택할 수 있는 외관이 다양하다. . 회사 측은 노루페인트의 기술력과 고급 원료가 더해져 황변 등 외관 변화 없이 초기 색상이 오래 유지되고 간단한 시공방법과 평활성(셀프레벨링)등 작업성이 우수해 소비자와 작업자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시장에서는 인테리어 공사를 맡기고도 사용하는 자재를 직접 고르거나, 자재는 직접 구매하고 시공만 맡기는 반셀프 인테리어 방식이 증가하고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 같은 반셀프 인테리어 방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의 기대 수준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예그리나 칼라플로어’의 매출이 매년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인테리어 바닥재 시장 선두 브랜드로서 이 제품을 통해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