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빼빼로데이 스페셜 선물 세트는 브랜드 대표 제품과 빼빼로가 포함된 ▲올뉴TS샴푸 ▲TS패스트샴푸 ▲TS케라틴샴푸 ▲TS쿨샴푸의 총 4가지로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금액으로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TS트릴리온은 11월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이 해당하며 매일 하루 한 봉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견과 제품인 ‘TS하루알찬비오틴견과’와 탱글 쫀득 샤인머스켓 맛 구미 형태의 먹는 콜라겐 ‘TS내피부에콜라겐’을 각 한 봉씩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TS 베스트셀러 체험팩 증정’ 이벤트는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함께 제공한다. 체험팩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2종을 비롯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했다.

▲4가지 단백질 성분이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올뉴TS샴푸’ ▲오렌지껍질, 베르가모트, 라벤더오일이 함유되어 은은한 향을 선사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프리미엄TS샴푸’ ▲비듬과 두피 가려움을 케어하는 ‘TS비디샴푸’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TS쿨샴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인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까지 5종을 1회 사용하기 좋은 6g 용량으로 총 10개를 받아볼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