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샴푸 브랜드 어헤즈가 공식모델 이찬원의 11월1일 생일을 맞이해 지하철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물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사에서 역조공 형태로 공식 모델에게 광고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주는 것은 드문 일이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팬들은 어헤즈의 생일 축하 광고에 대해 “고맙다”는 댓글로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어헤즈는 이찬원 공식 모델 발탁과 함께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2종의 신제품을 론칭하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는 모두 개발과정에서 일반적인 정제수를 줄이고 유산균 수 45%를 넣어 더욱 건강한 모발, 두피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특허받은 배리어 성분을 함유해 두피건강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는 손상된 두피를 케어해 두피 장벽 및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된 유산균 45만5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손상된 두피장벽에 건강한 두피 토탈케어가 필요한 이에게 적합하다.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는 특허 승인을 받은 남태평양 바다 플랑크톤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에 모발영양공급과 풍성한 헤어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이 꺼지고 축 처진다면 볼륨샴푸를 통해 케어가 가능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이찬원과 함께 어헤즈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며, 이번 디스플레이 광고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의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30 20:00:06 수정시간 : 2020/10/30 20:00:06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