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의 대표행사 ‘하트세일’이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개최된다. 11월 하트세일은 ‘빅(BIG) 하트세일’이라는 명칭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상품에 대해 최대 11% 카드 청구 할인을 제공하고, 총 110억 규모의 쿠폰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1만명씩 구매 금액대에 따라 사용 가능한 VIP할인쿠폰(10%, 최대 5만원/7%, 최대 3만원/5%, 최대 2만원/3%,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전 고객 무료배송 쿠폰도 주어진다(빅하트세일 행사 시간 동안 1인 1회 발급 가능, 기간 내 사용). 행사기간 내 2품목 이상 동시구매 시 L.POINT를 최대 100만원 적립할 수 있다.

빅하트세일의 메인 행사인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11월 2일 오전 10시 정각을 시작으로 3일부터 8일까지 오전 00시에 매일 30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 한정수량에 판매한다.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202L), LG 드럼세탁기(21KG), 다이슨 V10 청소기,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등 대표모델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의 특별한 기획전들도 준비되어 있다. '명예의 전당 특가 BLACK PRICE'에서는 한해 품목별 베스트 셀러를 엄선하여 온라인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또 '2020 클리어런스 초특가전'에서는 이월/리퍼/반품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이번 ‘빅하트세일’은 11월을 맞이해 11% 청구할인, 110억 쿠폰 지원금, 최대 100만원 L.POINT 등 한층 강화된 빅(BIG) 혜택으로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연중 최대 혜택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앱을 통해서 매일 펼쳐지는 고객 참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APP전용 5% 할인쿠폰, L.POINT 최대 1만점 등을 지급한다. 또한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하트가 최대 5개까지 적립되고 하트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하루에 1인 1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하트라이브’, ‘하트ON TV’ 등 동영상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과 스마트폰으로 가전제품을 3D 배치할 수 있는 ‘AR 가상 체험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모바일 앱에 ‘A/S 서비스’ 플랫폼을 탑재하기도 했으며, A/S 접수한 제품을 고객 집으로 방문해 직접 수거해가는 ’A/S 당일 수거’까지 선보였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 서비스도 오픈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는 고객이 생일/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고, 등록일에 맞춰 일주일 전 LMS 및 선물하기 5% 전용 쿠폰(최대 3만원)을 증정하는 '기념일 등록 서비스'를 10월 22일 오픈했다. 10월 30일에는 A/S 신청 시 화상상담을 함께 접수하면 수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AS화상상담 서비스‘를 전격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