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롯데건설은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620-47 일대에 들어서는 ‘청량리역 롯데캐슬 스카이(SKY)-L65 섹션오피스’의 홍보관을 30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는 랜드마크타워 지상 42층 중 9~17층, 총 264실이 들어서며 오피스 외에도 판매·문화시설, 숙박시설, 오피스텔 등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청량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있으며 KTX·ITX·분당선·경원선·경춘선·경의중앙선 등 다양한 철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내부 설계는 섹션오피스로 설계될 예정으로 단지 내부에는 카페와 비즈니스 라운지, 미팅룸 등 오피스 단지에서 제공되는 시설 외에도 갤러리 포레스트, 시크릿 카페, 스탈릿 가든 등 다양한 녹지를 조성해 쾌적한 업무공간과 함께 휴식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업무, 쇼핑 시설 등을 모두 갖춘 초역세권 입지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이어 섹션오피스도 성공적인 분양을 기대하고 있다”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주택담보대출 규제, 청약 자격 조건에 해당 사항이 없고 중도금 무이자 및 전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온라인 예약 후 방문 가능하며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302 열산빌딩 1층에서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