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투시도
대한민국 최고의 미항(美航), 여수 지역에서 테라스하우스의 가치를 더한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이 오는 11월 분양을 예고하고 있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뷰티크 테라스하우스로 조성하며, 주거 브랜드 ‘한국아델리움’과 여수 핵심 입지가 만나 프리미엄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업지인 여수는 매년 1500만의 관광객이 집결하는 관광명소로 얼마 전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코로나 19 이후 국내여행 재개 시 첫 여행 희망지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관광지라는 사실을 입증했다. 최근 선호 주거지로 부상하면서 인구수 대비 세대수가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여 풍부한 배후 주거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도시화가 본격화된 여수 내에서는 전용 64~96㎡가 가장 선호도 높은 면적으로 지목되고 있다. 2019년 웅천지구 입주 물량을 제외한 2018년, 2020년 입주 물량은 연간 적정 입주 물량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나 신규 공급을 기다리는 대기 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최근 여수 내 공급된 테라스하우스 역시 우수한 분양 성적표를 받아 들고 있다. 평균 1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이 마감된 ‘여수 웅천 꿈에그린 더 테라스’는 이틀 만에 계약을 완료했으며 지난해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도 최고 경쟁률 59.7대 1이라는 괄목할 만한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아델리움(Adelium) 시행 브랜드로 분양시장에서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는 한국건설㈜이 전라남도 여수시 광무동 504번지 일원에서 선보이는 뷰티크 테라스하우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18개동, 지하 1층~지상 5층(필로티 제외 4층) 규모의 총 274세대로 구성한다.

전용면적 84㎡과 110㎡의 주택형으로 건립되는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테라스하우스는 테라스, 옥탑방+옥탑테라스, 정원+선큰, 테라스+선큰 등 다양한 특화설계로 구성한다. 옥상 세대와 테라스 세대로 공급되며 세대당 1.40대에 달하는 총 384대(법정 295대)가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을 완비한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은 여수 대표 관광지인 돌산에서 경도까지 펼쳐지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갖추고 있으며, 푸른 숲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장군산의 녹지도 겸비한 에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테라스하우스는 단지 인근 병원 및 상업지역과 인접하는 원도심에 자리해 기존 생활 인프라뿐만 아니라 웅천 택지개발지구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여수시청 여서청사 동쪽에 위치해 한재로 및 좌수영로를 통해 웅천지구, 여수 서부, 남부 지역간 접근성이 양호한 교통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여수초등학교는 물론, 반경 1.5km 안에 구봉초, 진성여고, 여수공고, 한영대학교 등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조경 특화를 통해 자연에 자연을 더한 쾌적한 공간이 연출하고,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야외 휘트니스(주민운동시설)와 어린 자녀를 위한 숲 속 놀이터, 전망·휴게데크와 티하우스, 오션뷰 스퀘어 등 입주민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힐링할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 테라스하우스의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868-1번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11월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