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캐시워크 측에서는 '하트퍼센트' '본초비책'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메디펜스' 관련 퀴즈를 제공 중이다.

우선 '메디펜스' 관련 공개된 퀴즈는 "메디펜스 클린 핸드 미스트는 바이러펜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OOO을 지켜주는 멀티 클린 핸드 미스트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초성힌트: ㅊㄱㅎ)"이며, 정답은 '청결함'이다.

'본초비책' 관련 공개된 퀴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관련된 내용으로 제공된 초성힌트는 'ㄱㄷ'이며, 정답은 '경도'이다.

'하트퍼센트' 관련 퀴즈는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종류 중에 하나로 화사한 주홍빛에서 브릭 레드로 연결된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된 이 팔레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ㅁㄹㅇㅍㅅ)"이며, 정답은 '버밀리언패싯'이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관련 퀴즈는 "성분에디터 환생토너는 자연유래 OOOO성분이 막힌 모공의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ㄹㅅㅅ)"이이며, 정답은 '실리실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최대 10,000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