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측은 '사이다뱅크'와 '동국제약 헬스케어몰'에 이어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공개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관련 문제는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는 고가의 ○○○○ 사카로미세스 성분을 아끼지 않고 97%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결 정돈 및 피부 활력에 효과적으로 도와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의 초성 힌트는 'ㅅㅇㅎㅁ'이며, 정답은 '상위효모'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편, 이날 공개된 캐시워크 관련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관련 퀴즈는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OOOOO,로얄젤리,꿀추출물 등 꿀벌이 만든 3가지 꿀광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찰지고 쫀득한 꿀광채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ㅍㄹㅍㄹㅅ)"이며, 정답은 '프로폴리스'이다.

'하트퍼센트' 관련 퀴즈는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종류 중에 하나로 화사한 주홍빛에서 브릭 레드로 연결된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된 이 팔레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ㅁㄹㅇㅍㅅ)"이며, 정답은 '버밀리언패싯'이다.

'사이다뱅크' 관련 퀴즈는 "직장인이라면 주목!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20세 이상 직장인 ㅇㅇㅇㅇㅇ라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보세요(초성힌트:ㄱㅇㅅㄷㅈ)"이며, 정답은 '급여소득자'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관련 퀴즈는 "새롭게 탄생한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메이올웨이즈에서는 회원가입대박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메이올웨이증서 단돈 ○○○원에 인기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0' 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