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1인용 리클라이너 SPM5300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

1인용 전동 리클라이너의 최상위 버전인 노르웨지아 SPM5300은 우아한 디자인과 탄탄하고 편안한 쿠션감이 특징으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노르웨지아는 이번 신규 색상 출시로 인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장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는 과정에서 목, 어깨, 허리 등에 통증을 얻는 경우가 많다"면서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업무 또한 재택근무로 처리하다 보니 기능성 의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 이번 신규 색상 또한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르웨지아 SPM5300는 인체에 기본하여 설계한 모양 그대로 틀을 만들어 고급 고밀도 스폰지를 찍어내기 때문에 몸의 곡선대로 신체를 정확하고 탄탄하게 받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인체공학적, 공간효율적으로 설계되어 척추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허리를 받쳐 허리 근육을 이완을 돕는다.

리클라이닝 및 등판, 발판의 각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 상하 높이, 앞뒤 꺾임 조절 기능을 갖췄으며 조작이 손쉬운 전동방식 설계로 높은 편의성도 제공한다. 여기에 독일 플래그쉽 세단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이태리 Gruppo Mastrotto의 세미아닐린 리네아 가죽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화사한 색감과 더불어 부드러운 감촉까지 선사한다.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와 연구소에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거치며 전세계에 소재한 수직계열화된 자체설비에서 직접 제작하고 있다. 원목프레임은 초음파 원목적층 가공기법을 통해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가지도록 정밀하게 제작되며, 모든 가죽제품에 폭스바겐 그룹의 전략적 파트너로 천연가죽을 공급하는 이태리 대표 가죽브랜드 '마스트로또'의 최고급 면피 소가죽만을 사용한다.

한편 노르웨지아는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 경기북부직영점 등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장 방문 시 1인용 수동, 1인용 유압식, 1인용 전동, 다인용 홈시어터, 디자인소파, 오드크눗센 디자인 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16 10:54:45 수정시간 : 2020/10/16 10:5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