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셀러샵 에이샵 중동점이 재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샵 중동점은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등 애플의 최신 제품을 비롯해 주요 IT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지난 2016년 부천 지역에서 최초 오픈한 후, 이번 9월 대대적인 새 단장을 거쳐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입점했다. 매장 면적을 2배가량 확대했으며, 체험형 데모 기기들을 추가적으로 배치해 고객들을 위한 애플 전자기기 체험형 공간을 완성했다.

해당 매장은 최신 디자인 콘셉트가 적용된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머무르고 싶은 분위기를 조성, 쇼핑으로 지친 이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인근 7호선 부천시청역과 다양한 버스노선이 연계되어 있어 인근 지역 고객들이 편리하게 방문해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며,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전 제품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북과 애플케어를 동시 구매 시 맥북 10% 할인, 아이패드 및 애플케어 동시 구매 시 '스케치 필름'을 증정한다.

에어팟 프로 구매 시 '애플케어 플러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에어팟 구매 시 케이스도 함께 증정한다. 액세서리 구매 시 포인트 10배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