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스마트 스토어 추석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가지 가전제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는 ‘금주의 특가’ 행사로 엔유씨 주력 상품 ‘멀티 전기그릴(NMG-550K/555K)’과 ‘스마트 발효기(KGC-712KC)’, ‘요구르트 제조기(NYF-G2824)’를 최대 30%까지 할인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제품인 EVO820 원액기와 초고속 진공블렌더, IoT(사물인터넷) 스마트 주서는 9월 한 달간 추석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엔유씨 스마트 스토어 첫 구매 고객이거나 ‘스토어찜’ 고객은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금주의 특가’ 이벤트는 매주 특정 제품에 한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원액기, 파워 고속 블렌더, 스마트 발효기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추석을 맞이해 8가지 건강 가전에 한해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맞아 건강에 관심이 많은 요즘, 보기 어려운 친인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면 한다. 9월 한 달 동안 스마트 스토어에서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