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 텀블러 리카롱'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3일 공개되는 오퀴즈 이벤트는 오전 9시 퀴즈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59분까지 매 시각 퀴즈를 제시한다.

이날 오전 9시에 공개된 문제는 "상온에 둔 컵과 텀블러에는 3시간 만에 세균 3만 마리가 번식한다고 합니다. 휴대용 살균기 리카롱이 사용하는 OO-O LED는 자연에서 나오는 광원인 빛 파장을 이용해 단 5분만에 99.9% 살균합니다"이다.

정답은 영어 대문자로 적으면 되며 'UVC'이다.

이어진 오전 10시 문제는 "다음 중 리벨롭의 휴대용 UV-C 살균기 리카롱와 퍼블릭캡슐 텀블러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번호를 고르세요. ① 리카롱으로 텀블러를 5분만 살균하면 세균 99.9%가 제거된다. ② 리카롱은 20g의 초경량 휴대용 살균기다. ③ 리카롱은 컵, 텀블러 뿐 아니라 핸드폰, 마우스, 젖병, 도마 등 다양한 제품을 살균할 수 있다. ④ 리카롱은 한국 KC, 미국 FCC, 유럽 CE에서 안전 인증을 받았다. ⑤ 알약처럼 생긴 퍼블릭캡슐은 옥수수플라스틱으로 만든 친환경 텀블러다"이다.

정답은 "2"이다.

오전 11시 문제는 "현재 타임딜에서 판매 중인 리벨롭의 리카롱 살균기+퍼블릭 캡슐 텀블러 세트 상품은 □□% 할인 + 추가 △△%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늘 단 하루 정가 71,000원 상품을 최종 혜택가 ○○○○○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의 합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24581'이다.

퀴즈 정답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 50포인트 적립가능하다(최대 51P 적립가능-50P 1회, 퀴즈공유 1P)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