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2차 B-1블록 투시도. 사진=중흥건설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2차’를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봉담2지구에 위치한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2차는 B-1블록과 B-4블록으로 구성된다. B-1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 동으로 총 1050세대 규모다. 또 B-4블록에 들어서는 단지의 경우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 동, 총 824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과천-봉담 도시고속화도로, 평택-파주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품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수인선 오목천역과 고색역이 다음 달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이 단지는 이마트 봉당점, CGV, 하나로마트, 화성시립 봉담도서관 등이 근처에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AK플라자, KCC몰(예정), 광역환승센터 등이 자리하고 있는 수원역 상권까지도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이 단지는 초·중·고의 다양한 학군이 도보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며 봉담호수공원과 체육공원도 근처에 자리해 있다.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2차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3-4번지에 8월 중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