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현대인이 장시간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기에 목, 어깨, 허리 등 각종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중 허리는 인체의 중심으로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허리디스크 등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이런 연유로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기능성 의자나 리클라이너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의 ‘노르웨지아’가 효과적으로 몸을 받쳐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르웨지아는 척추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허리를 받쳐주어 허리 근육을 이완시킨다. 또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인체공학적, 공간효율적으로 설계되었으며 견고하고 내구성 높은 재료로 이를 구현한다. ‘인체’를 기본으로 설계한 모양 그대로 틀을 만들어 고급 고밀도 스폰지를 찍어내기 때문에 몸의 곡선대로 허리를 정확하고 탄탄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르웨지아는 직명매장을 통해 도매가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일반적인 가구 유통구조를 따르지 않고 완제품을 직수입해 운영하는 직영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도매가로 제공한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노르웨이 증시에 상장된 믿을 수 있는 노르웨이 기업이 직접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와 연구소에서 제작한다.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거쳐 전세계에 소재한 수직계열화된 자체설비에서 직접 제작한 가구를 선보인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에 사용하는 원목프레임은 노르웨이 정통 목공기술을 바탕으로 초음파 원목적층 가공기법을 통해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가지도록 제작한다.

품질 및 내구성을 위해 판매중인 모든 가죽제품에 폭스바겐 그룹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천연가죽을 공급하고 있는 이태리 대표 가죽브랜드 ‘마스트로또’에서 공급받는 최고급 면피 소가죽만을 사용한다.

노르웨이 Norskmobelfakta, 독일 TUV, 미국 BIFMA 기준에 맞춰 만들어지며, 철제 튜브형 프레임과 강철룩을 사용해 견고하고 안정성 있는 구조를 자랑한다. 노르웨지아는 철골 프레임과 고밀도 스폰지가 일체형으로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허리를 지지하며,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거의 변하지 않는다.

노르웨지아는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 경기북부직영점 등 직영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1인용 수동, 1인용 유압식, 1인용 전동, 다인용 홈시어터, 디자인소파, 오드크눗센 디자인 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노르웨지아는 이탈리아 국내 제작 100%에 전세계 62개국에서 판매중인 이탈리아 ‘쿠보로쏘’ 오리지널 소파를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거실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할 고객들에게 소파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