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관계사인 메디케어히어링 보청기와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를 통해 8월부터 난청인들을 위한 다양한 보청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를 통해 딜라이트 보청기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 된 보청기와 메디케어히어링 보청기가 취급하는 세계 유명 멀티브랜드(포낙, 벨톤, 와이덱스, 시그니아) 보청기를 난청인들에게 소개함으로써 다양한 보청기 선택을 제공하고 6개월 적응 관리프로그램 서비스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케어히어링은 2016년도 설립하여 ‘천안’, ‘청주’, ‘포천’, ‘강남’, ‘오산, ’잠실‘ 전국 6개 매장에서 전문 청각사와 언어치료사 운영 및 이비인후과와 협력을 통해 단순한 상담이 아닌 귀질병을 전문 의료인에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딜라이트 보청기와 메디케어 히어링 보청기는 관계기업으로 지금까지는 독자적으로 운영해왔다. 업무 제휴를 통해서 난청인들의 다양한 보청기 선택과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8월부터 딜라이트 보청기 19개 매장과 메디케어 히어링 보청기 6개 매장에서 보청기 안내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어 타사 보청기 및 기존 사용 고객들도 신제품 할인 이벤트 및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추가적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