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전문컨설팅그룹 ㈜케어앤로(대표 안동헌)가 가사 분야 상담 컨설팅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케어앤로(Care&Law)는 수 만 건의 상담 사례와 1천여 편의 대처법 컨텐츠를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상담 메뉴얼을 완벽히 구축했으며, 금년 5월부터 메뉴얼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전국 사업장 확대에 나섰다.

케어앤로는 2008년 부부갈등 해결 커뮤니티로 시작해서 2020년 6월 현재 ‘가족문제 해결법’ ‘여풍당당’ 등 5개의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센터는 통합 회원 수 5만여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정/가족 문제에 대한 문제들을 전문적으로 해결하는 온/오프라인 기반의 전문 상담 센터다.

케어앤로의 온라인 플랫폼은 1,000여 편에 달하는 가사 문제 대처법과 160여 편에 달하는 영상 컨텐츠를 통해 기존의 분석 중심과 추상적 해법과는 달리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내용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덕분에 지난 10여 년간 가정이 회복된 케이스가 85%에 달하고, 재 상담률 또한 90%가 넘는 등 내담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케어앤로 서울 광화문 본점의 상담 건 수가 월 평균 300 여건을 상회하는 것을 일례로 들 수 있다.

㈜케어앤로 안동헌 대표는 “우리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가사 문제의 종합 솔루션은 기존의 상담 업계와 완전한 차별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가정이 회복되고 치유되는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 또한 “이제 국내뿐 아니라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권까지 프랜차이즈를 확장 및 글로벌화할 계획이다”라며 국외에 대한 포부까지 밝혔다.

이어 “현재 프랜차이즈 공고가 나가자 신청자가 쇄도했으며, 본사와의 심층 면접을 거쳐 현재 3개월만에 수원, 안산, 부산, 경남 지역에 각각 사업자를 선정하고 계약을 완료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센터 및 가맹에 대한 문의사항은 케어앤로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