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를 극복하고 내수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동행세일에 페미닌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동참한다.

㈜웨트러스트는 대한민국동행세일 기간 동안 신규 회원과 기존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자사 몰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모든 제품 구입에 적용할 수 있다.

웨트러스트의 대표 제품인 '인클리어'는 물 없이 사용하는 여성 질세정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은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타입이다.

화장품으로 분류된 일반 여성청결제가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인클리어는 투명한 겔 성상의 세정겔이 들어 있어 질 내부에 직접 삽입할 수 있는 일회용 제품이다.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성 청결 케어가 가능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클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한 층 높아짐에 따라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동행세일 기간 상품권 적용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인클리어 브랜드에서 출시한 '렛츠 인클리어'는 식약처 의료기기 2등급 허가 받은 3.4g의 직선형 대용량 애플리케이터 타입의 질세정기다. 세정겔이 질벽 내에 부착된 생리 잔혈과 결합 후 외부로 배출되어 청결한 질내 환경과 질내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