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치인더스트리(이하 BHL)가 국내 최초로 두피 모발 8종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MK6090 스켈프케어 디바이스'는 지난해 10월 출시 후 압구정, 청담동 미용실 등에서 주목 받고 있다.

모발 성형외과 원장과 공동연구를 거쳐 개발된 MK6090 스켈프케어는 두피케어부터 모발보호, 마사지,스타일링까지 올인원이 가능한 제품이다. 뿌리 볼륨 UP, 큐티클 및 손상모 개선, 모발 윤기, 모발 수분, 두피 각질 완화, 붉은기 완화, 유분 개선, 보습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i90 히터가 가능한 자체적인 기술을 적용, 두피 모발에 최적화된 온도 60℃를 유지해 모발 손상 방지에 탁월하다. 코일 및 운모판이 없는 '속 보이는' 히터는 열의 침투율을 높이고 수분 손실을 낮춰 두피 및 헤어관리 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원적외선, 음이온, 세균억제, 냄새 탈취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지압 브러쉬와 롤링 지압기를 장착해 빗질, 지압, 원적외선 마사지가 가능하며, 20분 이후 자동 차단되는 자동오프, 과열방지 및 차단, 저소음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두피·모발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케어와 마사지 이외에 완벽한 헤어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세계 최초로 안전한 카본 열선을 사용하여 두피 헤어 케어 중 스타일링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BHL 관계자는 "다년간의 연구를 거쳐 개발된 MK6090 스켈프케어는 붉은기개선, 두피각질개선, 두피보습UP, 두피유분 다운 두피4종이라는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으로, 그 효과를 입증받았다"며 "모발 및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면서 스타일링 기능 또한 효과적이어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21 16:00:01 수정시간 : 2020/05/21 16:00:01
조경&커뮤니티 특화 APT 국민기업가치경영 新한류 K게임 2020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