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 브랜드 ‘도제’가 5월의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도제’는 매월 새로운 토핑의 유부초밥을 ‘월간도제’라는 타이틀로 선보이고 있다. 5월을 맞이해 소개되는 신메뉴는 한국의 식재료 미나리를 사용해 만든 페스토를 주재료로 이국적이지만, 한국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월간도제 신메뉴는 3종으로, ‘싱긋한 새우’, ‘새콤한 문어’, ‘상큼한 연어’ 유부초밥이다. 봄철 입맛을 돋우는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재료는 미나리 페스토와 해산물로 싱긋한 향을 주어 봄을 연상하게 한다. 싱긋한 새우 유부초밥은 미나리 페스토와 어니언 소스로 새우의 맛을 더욱 감칠맛 있게 한다. 새콤한 문어 유부초밥은 향긋한 맛이 가미된 미나리 페스토에 문어 카르파초를 올려 새콤하고 청량한 맛을 끌어올렸다. 상큼한 연어 유부초밥은 타르타르 소스에 버무린 생연어에 미나리 잎을 더해 상큼한 맛과 풍미 두가지 토끼를 잡았다.

도제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건강에 좋은 제철 식재료와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소스로 만든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신메뉴 세트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메뉴를 포함해 4종 세트와 음료를 10,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신메뉴 3종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스타필드 쇼핑몰 등 전국 모든 ‘도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