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25-1번지 일원에 가양동 고운하이플러스가 분양한다.

대전 가양동 고운하이플러스는 9개 동, 지하 2층 ~ 지상 24층, 총 430세대 중 일반분양 118세대로 조성된다. 높은 녹지율의 쾌적한 단지와 남향위주 배치, 채광, 통풍, 전망까지 탁월하다. 지상주차를 최소화한 높은 녹지율의 쾌적한 단지를 갖췄으며, 선호도 높은 53㎡, 59㎡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테마광장,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휴게공간 등 공원형 단지로 구성됐으며, 혁신평면 구성으로 맞통풍구조 등 채광과 환기가 뛰어나다.

교통도 편리하다. 2025년 예정인 대전도시철도 2호선 역세권(도보 200m) 위치에 있으며, 단지 인근 경부고속도로 대전IC(1분 거리)와 대전복합버스터미널, 동부네거리가 위치하여 대전 전역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인근에 매봉산, 식장산, 계족산 등 시원한 산 조망권을 갖췄으며, 친환경 단지구성에 인근 비래체육공원, 우암사적공원이 위치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 동대전초, 가양중, 명석고 등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한남대, 대전대, 우송대, 폴리텍4대학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통학이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는 단지 인근 이마트, 홈플러스 동대전점, 대전복합터미널, 대전한국병원, 가양도서관, CGV, 대전문학관 등이 위치해 있다.

대전 가양동 고운하이플러스의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425-1(동부네거리)에 위치하며 오는 4월 24일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