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D코퍼레이션(이하 오티디)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이 이달 30일까지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春, 품앗이’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생활을 제안하는 오티디의 PB 브랜드 ‘신생활’을 비롯해 220여 개 푸드, 키친·리빙, 키즈,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그동안 사랑받았던 1,800여 인기 상품을 최대 50%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푸드 카테고리에는 개학 연기 및 재택 근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밥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줄 가정간편식(HMR)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 등을 엄선했다. 할인 품목으로는 ‘한우선수촌’의 무항생제 한돈 대패삼겹살, 우리흑돈 얇은 미박삼겹살, '아라찬' 가시없는 순살 삼치 등이 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청춘농장’ 자색양파즙, ‘으뜸농부’ 유기농 도라지배청, ‘쿠라쿠라’ 건강차 티백 6종 등도 시선을 끈다.

봄을 맞아 집안 곳곳을 밝힐 키친·리빙 상품도 대거 마련했다. ‘신생활’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500ml), ‘소로시’ 산수화 패턴 글라스 3종, 플라워 & 홈스타일링 브랜드 ‘블루밍앤미’의 조화와 화병 등을 눈 여겨 보자. 이외에도 미국, 캐나다 등 북미에서의 인기가 국내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유기농 브랜드 ‘넬리’ 베이비 세탁세제와 ‘세이피어’의 친환경 세탁세제 4종도 저렴한 가격에 ‘득템’ 가능하다.

길어진 ‘집콕’ 생활에 따른 아이들의 심리적 안정과 부모들의 육아 부담 해소를 위해 키즈 제품도 준비했다. 추천 상품으로 ‘스누피’ 버스형 입체 2단 도시락, ‘론지’ 마이크로 퍼즐 3종, ‘하우키즈풀’ 키재기 노트 등이 있다.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쌀과자 브랜드 '또또맘'의 라이스퍼프 5종, 라이스스틱 3종 등도 할인가에 선보이니 놓쳐서는 안 되겠다.

띵굴 관계자는 “힘든 시기 이웃끼리 품을 지고 갚는 품앗이처럼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 테마를 ‘春, 품앗이’로 잡았다”며, “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살림을 좋은 가격에 마련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답답하고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띵굴은 1세대 파워블로거로 활약한 ‘띵굴마님‘의 플리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탄생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각각 ‘띵굴스토어’와 ‘띵굴마켓’을 오픈하며 플랫폼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띵굴스토어’는 현재 시청점, 성수점, 롯데월드몰점, 신촌점, 판교점 등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띵굴 인스타그램 및 띵굴마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