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도원 리엘시아가 오는 3월 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시작한다.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 167-65번지에 들어서는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8년 전세형 임대 아파트로 84㎡ 단일평형, 4BAY 혁신평면 구조를 갖췄다.

8년 올전세 장기 임대로 살아보고 분양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월 임대료가 없고 최소 8년간 이사걱정 없이 내집처럼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금 500만원 납입 후 입주 시까지 추가납입금이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 전매무제한, 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가 위치하는 신풍동의 경우 김제 시내에서 가장 많은 인구수 분포를 자랑한다. 김제 시내에 위치한 만큼 주거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다.

시내 인근 생활 인프라를 살펴보면 홈플러스, 병원, 금융, 경찰서, 법원, 시청 등이 인접해있다. 단지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고, 반경 1km 내에는 김제터미널, KTX김제역도 있어 광역교통망 이용도 용이하다.

김제동초, 검산초, 김제중, 금성여자중, 김제고, 김제여자고 등 주변으로 많은 학교가 위치해있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최근 각광받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가스나 조명, 난방제어, 엘레베이터 호출 등을 집에서 조절이 가능하다. 내진, 방음(층간소음 규제강화), 단열 등 에너지 성능 우수 아파트로 꼽힌 점도 메리트다.

아울러 세대별 방범 기능(동체인식시스템)도 갖췄으며, 단지 내 헬스장이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는 시스템에어컨(거실,안방), 팬트리장, 발코니 확장 등의 다양한 무상 옵션을 제공한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 김제시 검산동 1081-1번지에 위치하는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6 14:14:02 수정시간 : 2020/03/26 14:14:02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