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가구업계가 봄철 웨딩시즌과 입주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도권 최대 규모(10만평 면적에 100여 개 가구 매장 및 200여 개 국내외 가구 브랜드 입점)의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친환경원목가구 ‘본톤 호두나무원목식탁’ △DT-188 △DT-184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두나무는 최고급 하드우드라 불리며 휘거나 터지지 않아 고급가구의 골재와 판재로 주로 사용한다. 할인 제품인 2종은 고급스러운 나뭇결과 부드럽고 따뜻한 색상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테이블 선반을 비롯한 유니크한 모양의 입체적인 다리가 돋보이며, 습기에 강해 비틀어지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해당제품은 세대수에 따라 4인용, 6인용, 8인용으로의 선택이 가능하며, 의자는 일반형이나 벤치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본톤 호두나무원목식탁 DT-184는 북미산 FAS 등급의 친환경 원목을 사용해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이의 가정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식탁 상판은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하여 안전성을 강조했고, 하부는 상판과 같은 재질의 원목 프레임을 사용해 흔들림이나 뒤틀림을 최소화,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낭구 가구, 오크마운틴가구를 비롯 수입 매트리스 품목의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제품 역시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친환경원목가구를 공장 직영으로 판매해온 가구할인매장이다. 직접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대는 물론,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원목, 재질, 스타일, 구조, 사이즈 등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또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신혼 및 입주 테마별 쇼룸은 고객의 구매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