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최우형 부행장보(오른쪽 네번째)가 핀크 예정욱 부사장(다섯번째)과 ‘대출 비교 서비스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난 12일 주식회사 핀크와 ‘대출 비교 서비스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최우형 경남은행 부행장보는 핀크 본사를 방문해 예정욱 부사장과 ‘대출 비교 서비스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대출 비교 서비스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대출 비교 서비스 출시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대출 비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발굴과 데이터 분석 및 관련 기술 개발 지원 △대출 비교 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고객편의 증대 △대출 비교 서비스 관련 컨설팅 지원 △상호 협의회 참석 등 인력교류 활성화 등을 이행하기로 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핀크앱 이용 고객들에게 경쟁력을 갖춘 BNK신용대출을 선보게 돼 기쁘다. BNK신용대출이 빠른 시일 내에 대출 비교 서비스에 론칭될 수 있도록 핀크와 협력하겠다. 핀크와 같이 혁신금융서비스에 선정된 업체는 물론 그 이외 핀테크 업체들과도 지속적인 협약을 체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