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13일 공개된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는 "지난 해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이의 수는 2,195명 이고, 이 아이들의 가해자의 ○○.○%는 부모였습니다. 보호받아야 할 가정으로 부터 학대받는 아동의 수는 해마다 크게 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954'이다.

두 번째 문제는 "토스x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가 할인은 물론 쿠폰 1장당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원을 기부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500'이다.

세 번째 문제는 "명륜진사갈비는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비, ◇◇비 등을 지원하여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공백없이 입력해 주세요"이며, 정답은 '교육생계'이다.

네 번째 문제는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성인기준 ○□□ ○□ 사용 가능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인당1매'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지난 달에는 서울 암사동의 □□□세상 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 드렸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행복한'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지난 11월 27일 □□지역 8개 가맹점이 해당 시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구미, 청주, 천안, 양산, 제주, 진주, 전주, 원주, 김해 등의 가맹점들도 성금모금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온정을 이거가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포항'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