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토닌 함량 높여 효과 극대화

‘멜라토닌’은 일반인에게 친숙한 호르몬이지만, 특징을 제대로 아는 이는 많지 않다. 그러나 우울증이나 수면 장애를 개선하는 것으로만 알려졌던 멜라토닌이 최근 피부 재생과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멜라토닌은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 분비량이 높은 일명 ‘수면 호르몬’으로, 노화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멜라토닌 분비가 낮아져 숙면이 어려워지고 새벽에 자꾸 깨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멜라토닌을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일까? 과거에는 수면보조제 등을 통해 먹는 방식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 안티에이징이나 항산화에도 탁월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피부에 바르는 방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국코스모의 자사 브랜드인 ‘리즈랩’이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을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첫 방송은 오는 20일(금요일), 두 번째 방송은 오는 23일(월요일) 예정이다.

리즈랩은 유해성분이 아닌, 자연에서 자생한 천연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신제품 출시가 늦어지더라도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기업 철학을 지니고 있다.

그만큼 리즈랩의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은 수많은 임상실험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탄력 △피부 리프팅 △피부톤 △피부윤기 △피부결 △보습 △투명도 △수분손실량 개선 △눈밑 주름 △팔자 주름 △피부 리프팅 △탄성복원력 △피부 자극 개선 등 13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했으며, 특히 수면박탈 시험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했다. 잠을 자지 않은 사람의 피부에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을 발랐을 때, 수면을 취한 사람보다 오히려 피부 상태가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은 모든 원료를 세심하게 선택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멜라토닌의 경우 프리미엄 이탈리아산 멜라토닌 독점원료를 사용했으며, 멜라토닌 리포좀 성분은 6만ppm을 함유했다. 또한 대부분의 화장품에서 50%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타임·황금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라벤더 오일과 시어버터로 피부 보습도 놓치지 않았다.

리즈랩 관계자는 “멜라토닌은 천연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노화현상을 막거나 피부재생과 회복을 도와주는 호르몬으로, 미용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며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은 그러한 멜라토닌의 함량을 더욱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즈랩의 골든타임 멜라토닌크림은 NS홈쇼핑이 단독 판매하며, 오는 20일 본격 론칭에 앞서 13일부터 사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