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밀크씨슬 등 최대 88% 할인, 세트 구입 시 선물 증정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는 오는 3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2종 세트를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88%를 할인해, 제품 한 개에도 못 미치는 가격에 2개 세트 제품을 판매한다. 단품으로는 닥터파이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개당 3~4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이번 닥터파이브가 준비한 선물 세트는 △슈퍼오메가3 △칼슘과 비타민D △루테인 콤플렉스 △코엔자임Q10 △밀크씨슬 포뮬러로 총 5가지 제품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닥터파이브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닥터5 슈퍼 오메가3’는 r-TG 추출공법으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을 줄이고 흡수율을 높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닥터5 칼슘과 비타민D3’는 비타민 D3를 함유해 핵심 영양소인 칼슘을 섭취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외에도 ‘닥터5 루테인 콤플렉스’는 시력보호에 좋은 베타카로틴, 비타민, 셀렌이 함유됐으며 ‘닥터5 밀크시슬 포뮬러’는 밀크씨슬 씨앗 추출물과 비타민C를 함유해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하다.

특히 선물세트는 구입 시 고급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하며,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메시지가 담긴 행복엽서도 함께 증정한다.

이종철 닥터파이브 홍보부장은 “닥터파이브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산타보다 한 발 앞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닥터파이브 연말 선물세트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한진연구소와 호주 RMK사와의 기술 제휴로 탄생한 닥터파이브는 대한생활습관병학회, 대한항산화학회 등 다양한 닥터그룹과의 연계를 통해 한국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