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견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인테리어마켓이 18일 사이트를 리뉴얼해 오픈한다.

지난 2012년 사이트를 오픈한 인테리어마켓은 올해로 8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를 고려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고객들이 사이트 내에서 쉽게 견적리스트나 시공사례를 찾아볼 수 있게 하고, 인테리어 무료상담도 사이트내에서 가능하도록 했다. 또 각종 인테리어 공사정보 등을 담았다.

인테리어마켓 관계자는 "현재 인테리어마켓에서는 무료견적 및 상담을 통해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사이트 리뉴얼로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마켓은 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가기 위해 네이버, 다음, 네이트, 블로그, 카페, 뉴스홍보 등 온라인매체를 통해 매일 광고를 진행한다.

인테리어마켓 관계자는 "대부분 인테리어 업체들이 2~3년 정도 신생업체지만 인테리어마켓은 8년 동안 꾸준한 고객만족도 실현으로 사랑받고 있다"면서 "견적경쟁이 무의미해진 가운데 인테리어마켓은 합리적인 견적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계속 쌓아 선두업체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18 10:33:43 수정시간 : 2019/10/18 10:33:43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