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순환운동’으로 알려진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가을을 맞아 지난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2019 하반기 커브스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2019 하반기 커브스 한마음대회는 가맹본부와 전국 가맹점주간 단합과 교류를 위해 기획했다. 1부는 걷기대회, 2부는 커브스 운영 노하우 공유 및 저녁 식사 순서로 진행했다.

참가 인원은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올림픽공원 일대를 1시간 가량 걸으며 서로 소통하는 일정을 가진 뒤 커브스 가맹점 운영 노하우 공유, 행사 포토제닉 이벤트 시상 및 저녁 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김재영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전국 300여 개에 달하는 커브스 가맹점에서 수고하는 점주, 스탭 여러분과 함께하며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모색해보겠다”며 “앞으로도 내부의 단합과 성장을 위해 오늘 같은 자리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길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커브스는 지난 6월 22일 서울 청계산을 함께 산행하는 상반기 한마음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2019년 결산과 내년 비전 공유를 위한 컨벤션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한편 30분 순환운동 커브스는 여성이면 누구나 운동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예약 후 클럽에서 체성분 측정기를 이용한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 상담 후 운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10월 한 달간 무료체험을 접수하고 무료체험 완료 또는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쿠폰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무료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