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12일 단 하루, 삼시세끼 산촌편과 콜라보한 밀키트를 단 돈 ‘천원’에 즐길 수 있는 타임특가를 실시한다.

가을시즌을 맞아 고객감사의 의미로 기획된 이번 특가행사는 10월 12일(토) 프레시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전 10시, 오후 12시와 6시 총 세 차례에 걸쳐 오픈된다. 또한 천원 타임특가 외에도 프레시지의 인기상품을 핫딜 형태로 상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본 행사와 더불어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전액 환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고객은 구매금액을 적립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 환급 이벤트는 첫 가입고객에게만 해당되며, 타임특가 행사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타임특가 행사에서 선보이는 밀키트는 삼시세끼 산촌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들로, 방송의 인기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까지 프레시지가 공개한 음식으로는 수제비떡볶이, 분보싸오, 장칼국수 등 삼시세끼 산촌편에 등장한 메뉴 외에도 코다리 매콤쫄면,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매콤 콩나물불고기, 우삼겹 순두부찌개, 돼지고기깡장, 햄감자채볶음 등이 있다. 최근 11일(금)에 삼시세끼 산촌편의 식사 메뉴로 등장한 명란파스타와 삼시세끼 스테이크도 출시와 동시에 이색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