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인천광역시의 남쪽과 북쪽을 잇는 인천지하철 2호선 독정역 인근(인천시 당하동)에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은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및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가전매장이 인접해 있는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인천시는 물론 검단신도시, 청라국제도시, 송도국제도시, 부천, 김포 지역까지 아우르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퍼니처 및 베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는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일 경우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와 케노샤 구스 이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수퍼싱글(SS) 침대 구매 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