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토스 행운퀴즈의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 관련 문제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첫번째 퀴즈는 "캐시노트는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카드매출 입금 일정과 단골비율을 알려주는 □□ □□□□□를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일간재무리포트'이다.

이어진 두 번째 문제는 "간편 매출관리 1위, 도입된 고객사 37만개, 관리 매출액 □□□□원 (*2019년 9월 기준) '캐시노트'는 사업자 분들의 매출관리와 매출보류 알림 등 사업에 필요한 재무관리를 무료로 지원해줍니다. 추가로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대상 여부 확인, 예상 환급액 확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관리 매출액 규모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00조'이다.

세 번째 문제는 "2019년 9월 기준 캐시노트 도입 고객사는 OO만 곳이다. 특히 사용자 비중이 돋보이는 지역은 마포구로, 마포구 자영업자 14,929명 중 20.4%가 캐시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7'이다.

이어진 문제는 "카드매출 입금 일정과 □□□□을 매일 알려주는 일간 재무리포트는 카카오톡을 통해 매일 받아볼 수 있는 리포트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단골비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