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피렌체의 가장 오래된 약국 안눈치아타(Annunziata)가 오는 17일 CJ오쇼핑 동가게를 통해 한국 최초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1561년에 시작된 안눈치아타 약국은 약제사가 직접 제조해주던 위생, 피부 보호, 피부 미용을 위한 약들을 전문적으로 만들며, 458년 동안 이어져 온 브랜드다.

안눈치아타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 화장품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마리골드(Moisturizing cream with Marigold)는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크림으로 안눈치아타 크림 중 판매 1등을 기록하고 있다.

이탈리아 전통적 공법으로 추출되는 카렌듈라(금잔화, Marigold)가 메인 성분으로 일명 ‘카렌듈라 크림’으로도 불리우는 이 크림은 피부 깊은 보습, 겉 보습, 누적 보습 효과와 함께 깊은 탄력, 겉 탄력, 탄성 복원력을 가진 3중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붉은기와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지와 지질구성이 유사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 겉을 감싸듯 흡수되어 한번 더 강력한 보습막을 생성한다. 이 외에도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비타민E 성분이 칙칙한 피부의 톤결을 케어해준다.

안눈치아타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의 김수진 매니저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서깊은 안눈치아타 약국의 제품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추운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자고 나면 볼에 베게 자국이 남을 정도로 피부 탄력이 떨어진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