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이 무더위에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효소과학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홍상농축액 ‘효소홍삼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원더오름은 지난 1일 ㈜비티진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 홍삼과 관련한 신제품 공동 개발에 힘써왔다.

양사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기술 협력을 통해 출시된 효소홍삼정은 ㈜비티진의 특허 받은 효소처리시스템(ECS)이 적용됐다. 효소처리시스템은 사포닌 성분을 효소반응에 의한 흡수가 좋은 형태의 특이 사포닌으로 전환시켜준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를 하루 19.8mg을 제공한다. 사포닌 컴파운드 K(Compound K)가 3mg/2g 함유돼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은 체내 흡수율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다”고 말하며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홍삼제품의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흡수율이 좋은 홍삼 제품을 찾거나 피로개선을 원하는 직장인,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 등 각별히 건강관리가 더 필요한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교원더오름 효소홍삼정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