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명 한정으로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가입 가능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 안내.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1만명 한정 최고 연 6%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1만명에게 한정 판매하는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고,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한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계좌로 자동이체 및 적금의 신규일 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자유 입출금 계좌가 2개 이상일 경우 각 계좌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한다.

해당 상품은 웰컴저축은행과 첫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지만, 최초 개설 예·적금 상품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즉, 6월 30일 이후에 웰컴저축은행 예·적금계좌를 개설한 경우라면 가입이 가능하다.

1만명 한정판매 상품인 만큼, 관심있는 고객은 미리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설치하고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놓으면 29일 당일 오전9시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가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입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웰뱅 및 인터넷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웰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 및 이용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을 통해 웰컴저축은행 및 자사의 모바일 뱅킹 앱인 웰뱅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못지않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