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초고속 진공블렌더를 출시한 엔유씨전자가 신제품 출시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엔유씨전자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진공블렌더 구입시 클레어 S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워터보틀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엔유씨전자가 출시한 신제품 진공블렌더는 초고속 블렌딩과 저소음 기능을 갖춘 진공 블렌더다. 일반적인 블렌더는 초고속 블렌딩시 큰 소음이 발생하지만 엔유씨전자는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소음커버를 적용해 소음을 억제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건강 문화를 형성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엔유씨전자는 올해 41주년을 맞이하는 주방가전기업으로 블렌더를 비롯해 원액기, 녹즙기, 발효기, 생선구이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개발해오고 있다. 2015년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성장 가능성을 갖춘 우수 기업으로 주목 받은 기업이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7/23 13:59:42 수정시간 : 2019/07/23 13:59:42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