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이 분양 중이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견본주택 오픈 후 주말 3일간 2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평일에도 300명의 관람객이 모이면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총 1784가구의 대단지로 천안 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원도심에 들어선다. 단지는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대단지 프리미엄을 원하는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전망된다.

천안의 한 공인중개업소 대표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에 대한 문의는 분양 전부터 꾸준했다”면서 “단지 설계도 우수하고 다양한 프리미엄이 존재하는 만큼 주택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조성했으며 이 가운데 40% 이상을 정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맞통풍을 극대화했다. 미세먼지가 심한날 집 내부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공기 정화 시스템도 갖춰진다.

단지의 우수한 인프라와 미래 가치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을 비롯해 주변으로 천안초, 천안중, 복자여고, 중앙고 등 8개 학교가 300m 이내 위치하는 학세권 환경이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주변으로 진행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인근 재개발 재건축 사업의 미래 가치에도 많은 기대가 모였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충남 천안시 원성동 192-29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14㎡, 지하 3층~지상 28층, 16개 동, 총 1784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구성이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성정동 1244번지에 자리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1일, 28일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