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다이어트 브랜드 '쓰리케어'가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돼 화제다.

1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쓰리케어'라는 브랜드명이 처음 생긴 년도"를 묻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은 '2015'이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2018'로 정답 변경)

두 번째 문제로는 "쓰리케어에서 가장 판매가 오래된 제품이자 현재까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9글자/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라고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레몬 클렌즈 다이어트'다.

세 번째 문제로는 "쓰리케어에서 출시된 다이어트커피 '다이어트프레소 블랙'의 별명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정답은 '절제프레소'다.

네 번째로는 "쓰리케어의 가벼운 칼로리로 부담없이 한끼대용으로 섭취하기 좋은 포켓죽 중 동물성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식품으로 출시된 포켓죽은 포켓죽 OOOO입니다"라는 문제를 제시, 정답은 '건강야채'다.

다섯 번째로는 "쓰리케어에서 재구매율 1위에 빛나는 다이어트식단, 포켓도시락 세트 상품 중 1일 3식에서 찾을 수 없는 구성품은 무엇일까요? 1.삼색나물잡곡밥 날치알스테이크 2. 곤드레나물잡곡밥매콤돼지고기볶음 3. 표고버섯잡곡밥두부한돈동그랑땡"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3'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