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뷰티 편집숍 서울스토어에서 오는 22일 중복을 맞아 하루 동안 ‘중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2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당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22일 당일 공개되는 친구할인코드를 사용해 최대 98%까지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날 하루만 특별 할인이 적용돼 서울스토어만의 서비스 ‘친구할인코드’를 통해 기본 할인율 5%의 2배인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생성하고 배포할 수 있는 친구할인코드는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고객은 총 결제 금액의 5% 중복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친구할인코드가 사용된 고객은 코드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5%를 적립받을 수 있다.

중복 이벤트 기간동안 친구할인코드의 사용에는 제한이 없으며, 기본 할인과 쿠폰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때문에 현재 진행중인 미드시즌오프 최대 79% 할인, 스윔웨어&애슬레저 기획전의 최대 88% 할인 상품 구매 시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따라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9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른 후 결제화면에서 중복 이벤트 친구할인코드만 입력하면 되므로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스토어는 친구할인코드, 마이스토어 와 같은 특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션 뷰티 플랫폼으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