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의 건강식품전문브랜드 엔트리는 기억력 개선과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생생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생생큐는 은행잎추출물과 EPA 및 DHA 함유 유지가 함유됐다. 은행잎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생생큐에 함유된 정제어유의 경우, 해양 먹이사슬 최하단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자연상태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및 해양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더불어 철저한 중금속 테스트, 신선도 및 함량 테스트를 거쳐 엄선한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원지분말, 고투콜라추출물분말, 당귀추출물분말, 작약추출물분말, 대두레시틴, 아마씨유, 포도씨추출물분말, 타우린, 난황분말, L-발린, L-트립토판, 엽산 등이 부원료로 함께 구성된다.

생생큐는 엔트리만의 부원료 ‘HE-N19’을 함유하고 있다. HE-N19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조성물 HE-N11에 체내 니코틴 배출 효과와 다이옥신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생약재추출물 조성물인 특허원료 TF-343이 더해졌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며, HE-N19은 이를 포함한 총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생생큐는 두뇌 사용이 많고 기억력이 감퇴되어 관리가 필요한 분, 기억력이 저하되기 시작하여 두뇌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외에도 기억력을 미리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두뇌와 망막의 구성성분인 DHA 섭취를 원하는 분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리빙은 엔트리 생생큐 출시를 기념하며 지난 14일부터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