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반려견 질병 보험·장례비도 지원
  •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사옥 모습. 사진=신한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신한카드는 반려견 관련 보험 가입과 각종 용품 할인, 장례비까지 보상해주는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 서비스는 반려견의 질병 치료 시 입원비와 수술비를 보상해 준다.

입원비는 1일 3만원씩 연간 7일까지, 수술비는 건당 10만원씩 연 3회까지 지원한다. 이와는 별도로 동물병원 방문 비용 지원 명목으로 입원 당일 1만원을 연 2회까지 지급한다.

또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인 ‘이삭 애견훈련소’,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동반 여행 서비스 ‘펫츠고’, 반려견 돌봄 서비스 ‘도그 메이트’에서 각각 결제금액 5%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반려견 호텔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안코 이탈리아’에서는 10%를 할인해 준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만을 위해 사료, 간식, 각종 용품 등을 특판가에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브이펫몰’도 운영한다.

이외에 반려견 장례비를 최대 20만원 보상해주고, 견주가 상해 등으로 수술을 받게 돼 반려견을 위탁하게 될 경우 회당 최대 10만원까지 실비 지원한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료는 월 1만4900원으로, 신한카드로 자동이체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애완을 넘어 반려, 즉 짝이 되는 인생의 동무나 가족의 일원으로 반려견을 받아들인 사람이 1000만 명을 넘어선 상황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내놨다”며 “질병 보장에서부터 반려견 관련 각종 용품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임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6/12 18:42:53 수정시간 : 2019/06/12 18:42:53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