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문을 만드는 종합인테리어 전문기업 (주)예다지(대표 최옥철)가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몰딩도어 부문을 수상했다.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며, 브랜드 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한 해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34개 기업 및 기관이 선정됐다. (주)예다지의 ‘기능성도어(항균 도어)’가 몰딩도어 부문에 선정됐다.

예다지 기능성도어(항균 도어)는 청정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항균 도어이다. 특히 항균 기능으로 황색포도상구균을 차단하며, 항곰팡이 기능으로 백선균 및 아토피성 피부병을 유발하는 곰팡이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다.

원적외선 방출 기능으로 세포의 노화 방지·혈액순환 개선·체내 노폐물 제거 등의 기능을 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음이온 방출 기능으로 혈액 정화·유해 전자파 차단·면역력 향상 등에 도움을 준다.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에서 테스트를 거쳐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등 해당 제품의 5가지 기능성을 입증했다.

이 밖에도 예다지의 기능성도어(항균도어)는 우수한 기능과 더불어 수려한 디자인으로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예다지 기능성도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다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