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K는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홀리셔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홀리셔스는 건강하고 새로운 다이어트 식문화를 만드는 기업이다. 브랜드는 맛과 건강(Delicious&Healthy)+다이어트 홀릭(Diet Holic)=홀리셔스(Holicious)라는 의미이다.

홀리셔스 브랜드를 만든 안동민 대표는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3명이 비만이고 점점 서구화되는 식생활에 따라 비만율이 증가세라는 문제를 제기하며 성인남녀 10명 중 6명은 자신이 살이 쪘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다이어트 시 맛 없는 음식과 힘든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을 빼고 있는 문제점과 다양한 이유로 다이어트식에 거부감을 느끼고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고객의 성향에 맞는 대안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 국민들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고자 홀리셔스라는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현재 홀리셔스가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품은 도시락과 샐러드다. 모든 다이어트 식품은 맛있어야 한다는 것이 홀리셔스 브랜드의 기본 콘셉트여서 타 경쟁업체 대비 맛에 특별히 신경을 기울였다. 두번째로 칼로리밸런스와 영양밸런스를 중심으로 다이어트 시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상품을 제작했다. 도시락은 총 6종이며 맛과 칼로리·영양밸런스를 고려해 모두 220g 동일한 용량으로 제작됐다. 한끼를 먹어도 적당한 양으로 배고픔을 잘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샐러드는 토핑과 드레싱이 함께 포함된 토핑샐러드 5종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파우치 샐러드로 나누어져 있다. 다이어트 필수 아이템인 닭가슴살 샐러드를 필두로 나머지 4종류도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토핑을 혼합했다. 파우치 샐러드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 샐러드를 만들어 달라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제작됐다.

파우치 형태의 샐러드 용량은 80g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용이하고 쓰레기가 남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모든 샐러드 종류는 해썹(HACCP) 전문 업체에서 매일 당일 생산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하루 생산 물량 원물을 구매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2차에 걸쳐 이물질 검사 및 좋은 채소를 선별해 만들어 신선하고 유통기한이 2일 정도 더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홀리셔스 관계자는 “제품 개발 전 고객의 요구와 리서치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우선으로 고객 중심을 핵심 가치로 둔다. 그리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정신으로 향후 고객의 불편함까지 해결하는 철저한 AS를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홀리셔스는 다이어트 식품 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다이어트에 홀릭되고 매일 스스로 몸매관리를 실현하여 모든 다이어터의 삶이 늘 새롭고 생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래서 홀리셔스의 슬로건은 ‘REFRESH YOUR DIET’이다.

홀리셔스는 홀리셔스 상품을 구매 후 목표한 몸무게 감량을 성공한 다이어터에게 구매 금액을 전액 캐쉬백하는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향후 헬스트레이너와 협업해 1:1개인 맞춤 트레이닝 서비스와 오프라인으로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의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다이어트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홀리셔스는 다양한 다이어트 서비스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글로벌 컨버전스 다이어트 서비스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4/17 09:00:21 수정시간 : 2019/06/21 18:19:18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