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뱅킹 전용 상품…최고금리 연 4.8% 제공

모두투어 여행적금 출시 안내. 사진=Sh수협은행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Sh수협은행은 국내외 테마·패키지 여행 전문기업인 모두투어와 손 잡고 최고금리 연 4.8%를 제공하는 스마트폰뱅킹 전용상품인 ‘Sh수협은행-모두투어 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여행적금’은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6개월,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까지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8%에 우대금리 최대 연 3.0%를 더해 최고 연 4.8%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조건은 마케팅동의 연 0.1%p, 자동이체 납입 연 0.2%p, 수협은행 신용카드 보유 및 결제계좌 당행 지정 연 0.2%p, 적금 가입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수협은행 신용카드를 20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 연 2.5% 등이다.

이 밖에도 모두투어 패키지 상품 3% 할인, 모두투어 마일리지 적립 2%, 적금 만기자금 마일리지 전환 고객 3% 추가 적립 등의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횟수 제한없이 추가 제공한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여행적금 출시기념으로 여행적금 가입 고객 중 모두투어 신규 가입회원에게 모두투어 패키지상품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패키지여행 전문기업 모두투어와 손잡고 새롭게 출시한 여행적금은 여행자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높은 금리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올 여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더없이 유익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