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기존 샴푸보다 두피 케어 기능에 중점을 둔 신제품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 & 스칼프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 & 스칼프 샴푸는 73%의 사해소금을 함유한 두피 전용 샴푸로 두피 각질과 피지를 케어하여 사용자의 두피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다.

주요 성분인 사해소금(씨솔트)은 두피에 부담 없이 스크럽 작용을 해 두피 각질 및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두피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한다. 함께 담긴 페퍼민트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가루는 각각 두피에 상쾌함을 전달하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함께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두피 각질 및 두피 피지 개선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2주간 23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실시하였으며, 사용 전과 비교해 각질은 60.35%, 피지는 43.67% 감소된 사실을 확인했다.

사용법은 두피를 먼저 충분히 물에 적신 후 적정량을 덜어 두피에 골고루 도포하여 손끝으로 마사지하며 거품을 낸 뒤 충분히 헹궈 내면 된다. 이때 스칼프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 샴푸 후 컨디셔너와 헤어 마스크를 이어 사용한다면 매끈한 모발 관리도 가능하다.

시크릿은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 & 스칼프 샴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0일까지 스칼프 샴푸 2개를 구매한 이들에게는 스칼프 브러시를, 스칼프 브러시 2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기존 샴푸는 두피 가려움과 비듬 관리 및 모발 케어에 초점을 맞췄지만 신제품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는 두피 전용 샴푸로, 사해소금이 두피의 각질 및 피지를 중점으로 케어한다"며 "두피 각질과 피지로 고민 중인 사람, 모발이 약한 사람, 두피가 건조하고 계절에 민감한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