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세부터 70세까지 무심사·진단 가입 가능

처브라이프생명이 KB국민은행을 통해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처브라이프생명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지난 15일부터 KB국민은행을 통해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0세부터 70세까지 무심사, 무진단 가입이 가능한 이 상품은 사망 대신 고도재해장해를 보장해 위험부담료를 줄이고 보다 많은 금액을 적립금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0%까지 주식형펀드 투입이 가능하도록 해 적극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품이며 25종의 다양한 펀드 선택에 제한이 없어 금융시장에 대응해 탄력적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처브라이프생명은 설명했다.

또한 처브라이프생명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종신, 상속, 확정, 실적 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유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해 연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실적연금의 경우, 연금 수령 중에도 지속적으로 펀드에 투자해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자유로운 거치기간 설정을 통해 조기연금 개시가 가능하도록 한 것 또한 특징이다.

처브라이프 방카슈랑스팀의 금대호 팀장은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은 적극적인 투자뿐만 아니라 고객분들이 상항에 맞는 다양한 연금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