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통해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목 받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침대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천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 7천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천원을 납부하면 돼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 구입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 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더불어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두 프로모션 모두 3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전국 시몬스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는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이라 부를 수 있는 공장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춘 이천 본사 팩토리움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시몬스는 국내 최초로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며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시몬스페이 진행 매장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침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3/17 20:30:11 수정시간 : 2019/03/17 20:30:11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