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간 30% 적립에 카드사 청구 할인 5%까지 최대 35% 저렴하게

특집전으로 순금 돼지(3.75g) 400마리 증정 및 다양한 특가 상품까지 풍성

특집전 방송 이미지. 사진=SK스토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SK스토아가 개국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특가 상품 판매는 물론 모바일·TV 상품 구매고객 모두에게 경품과 신용카드 청구할인, 적립금 등 혜택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내년 1월 한 달간 '개국 1주년 쇼핑 대축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SK스토아에서 1월 한 달간 누적 금액이 5만원 이상인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30%를 지급한다. 기존 프로모션에서 지급한 최대 적립금 10%의 세배에 달한다.

행사 신용카드(NH농협)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 청구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1월 한 달간 모바일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이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다양한 특집전도 마련했다. 1월1일 단 하루 진행하는 개국 특집전 '황금돼지를 잡아라'를 비롯해 △새해 결심 상품전 '작심오일 특집'(1월2일~1월6일, 5일간), △패션 특집전 '더 레드 원데이'(1월13일) △설 특집전 '다다익설'(1월14일~1월28일, 2주간) 등이 준비됐다.

SK스토아는 특집전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특집전 당 100명씩 추첨해 순금 돼지(3.75g) 총 400마리(1인 1마리)를 증정한다.

개국 특집전 '황금돼지를 잡아라'에서는 곰돌이 안전통 채칼,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조이풀 퍼트리밍 패딩 슈즈, 로젠토 트레킹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트, 어학 등 새해 계획이 잘 실천될 수 있게 도와주는 새해 결심 상품전 '작심오일 특집'에서는 숀리 올인원 스쿼드머신, 프리미엄 엑스 워킹머신, 시원스쿨 마스터탭 세트 등을 선보인다.

1월14일부터 2주간 설맞이 특집전 '다다익설'도 진행된다. 갈비, 굴비, 과일을 비롯해 바디휴 프리미엄 안마의자, 장수 돌침대, 정관장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1월7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렌탈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00만원(총 10명)을 지급한다.

한편 SK스토아는 SK브로드밴드에서 분사한 이후 올해 1월1일, B쇼핑에서 SK스토아로 채널명을 변경했고 개국 1년 만에 T커머스 3위 사업자로 성장했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본부장은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개국 1년 만에 괄목한 만한 성과를 이뤘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의 해, SK스토아에서 행복한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