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킥보드 코리아에서 2018년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브랜드 제품 구매자에 한해 감사의미로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시즌 프로모션 ‘마이크로킥보드가 100명에게 쏜다’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마이크로 킥보드를 구매하고 공식몰 회원가입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벤트 1등 경품으로 작년 ‘맥북’에 이어 ‘LG트롬 스타일러(2018년 최신모델)’, 2등 2018년 신상품 ‘BMW 시티스쿠터 킥보드’, 3등 하반기 출시 예정인 캐리어와 유모차대용으로 사용가능한 신개념 캐리어 제품인 ‘마이크로 레이지 러기지’ (12월출시예정), 4등 CJ한뿌리 키크몬 홍삼음료 1box , 5등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경품들은 육아중인 주부고객에게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받고 싶은 아이템 위주로 선정되어 이벤트 오픈 당일 조회수가 1천건을 넘을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이크로킥보드의 어린이킥보드 제품은 실내에서도 소음걱정없이 사용 가능하여 겨울철 승용완구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성장단계 필수 아이템인 마이크로킥보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확인 및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